코워킹+존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냥킥
                        컨퍼런스룸E
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기업정보
#시각예술 #캐릭터 #문화예술 #융합예술 #태권도
                        ‘냥킥(NYANGKICK)’은 ‘귀여움 속에 강력한 킥‘이라는 슬로건으로 태권도와 고양이라는 두 문화 요소를 융합한 캐릭터 IP 입니다. 꿈을 바탕으로 한 도전과 모험의 메시지를 전하며, 콘텐츠·굿즈·공간을 아우르는 융합 브랜드를 목표로 콘텐츠와 굿즈로 현세대 팬덤과 태권도라는 장르적 경쟁력으로 글로벌 시장을 겨냥하며, K-컬처 문화 예술공간 설립으로 인해 스포츠 산업에 파이 확장을 본질로 두고 있는 사업화입니다.
1. 니즈 및 이슈
브랜드 메시지 강화 / 콘텐츠 확장성 / 시장 적합성 검증 / 지속 가능한 협업 구조 / 해외 진출 준비_냥킥은 '태권도 융합 고양이 캐릭터'라는 차별성을 가지고 있지만, 이를 효과적으로 확장하고 예술인들과 장기적인 협업 구조를 만드는 데 고민이 있습니다. 이번 박람회를 통해 예술계와의 다양한 협업 모델을 모색하고, 지속 가능한 예술 IP 생태계를 만들어가고자 합니다.
2. 협업 희망 이유
예술인의 창의성과  만나야 더 큰 가치를 발휘할 수 있다고 믿습니다. 예술인과의 협업은 냥킥의 브랜드 메시지를 확장하고, 전시·공연·디지털 콘텐츠 등 새로운 형태의 프로젝트를 만들어내는 원동력이 됩니다. 또한 예술인에게는 새로운 일자리 기회를, 냥킥에게는 지속 가능한 성장 가능성을 열어줄 수 있기에 협업을 적극 희망합니다.
                    


